음악 성악 발성법

[스크랩] 금요 찬양/9월 26일/계신 주님

이예경 2009. 7. 31. 18:20
    * 계신 주님 */송명희 시/최덕신 곡 나의 앞에 계신 주님 나의 눈동자에 주 있게 하소서 나의 머리위에 계신 주님 나의 머리들어 주 바라보게 하소서 나의 앞에 계신 주님 나의 눈동자에 주 있게 하소서 나의 머리위에 계신 주님 나의 머리들어 주 바라보게 하소서 나의 좌우옆에 계신 주님 나와 동행하시는 주 알게 하소서 나의 뒤에 계신 주님 나를 안으시며 보호하시는 주 의지하게 하소서 나의 좌우옆에 계신 주님 나와 동행하시는 주 알게 하소서 나의 뒤에 계신 주님 나를 안으시며 보호하시는 주 의지하게 하소서. 9월 26일 금요일입니다 주님, 나를 부르시고 하루를 열게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나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응답하여 주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기쁨으로 살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주님, 언제나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기 원합니다. 주님, 오늘도 주님을 생각하며 온종일 마음으로 주님을 바라보게 하셔서 우리의 삶이 주를 향하게 하시고,겸손하게 하옵소서 늘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사랑하며 이웃을 섬기게 하옵소서. 말로가 아닌 마음과 행동으로 말입니다. 주님, 오늘도 기쁨의 하루를 허락하셔서 나의 이 기쁨이 모든이들 에게 사랑의 향기로 전달 될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님....... -하늘소리가-
  *사랑과 섬김/계신 주님*



 

믿음안에 살게 하소서
주님,
주님을 믿으면서도
세상을 바라보며
원망하고
실망하고
슬퍼하는 저희들입니다.
온전히 
주님만을 바라볼 수 있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님을 알게 하시고
눈에 보이는 것에
만족하는 
어리석은 저희들이 되지않게 하옵소서.
믿음은 
사랑을 만들고
믿음은 
평화를 만들며
믿음은
기쁨을 만들고
믿음은
소망을 만드는 것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우리가
하늘 나라를 간직할 수 있도록
모든것을 
꿰뚫어 보는 믿음을 주시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시어
늘
흔들리지 않고
낙심하지 않는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주옵소서
믿음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알게 하시어
믿음을 가지고만
살아가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믿음의 주인이신 
주님만 믿고 의지하며 살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출처 : 사랑과 섬김
글쓴이 : 하늘소리 원글보기
메모 :

'음악 성악 발성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have a dream / 맘마미아  (0) 2009.08.05
주님의 사랑이 이곳에  (0) 2009.07.31
The Rose  (0) 2009.07.25
Plaisir D’amour.....  (0) 2009.07.25
뮤지컬 모음 46  (0) 2009.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