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이런 사람이라면

이예경 2008. 12. 19. 00:52
        내가 이런 사람이라면 [오광수] 나를 생각하면 누구든지 먼저 미소가 떠오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나로 하여금 기분 좋은 하루가 되고 나로 하여금 따뜻한 생각이 들고 나로 하여금 믿음이 간다면 나는 정말 사는 보람을 느낄 겁니다 나의 정성어린 말 한 마디가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고 나의 작은 친절함이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어 나를 만나는 사람마다 이런 미소를 짓게 한다면 참 좋을 겁니다 저는 그런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 사람을 생각하면 밝은 미소가 떠오릅니다 당신도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 J. S. Bach(1685-1750) ◈ Violin Concerto No.1 in A Minor, BWV 1041 ♬


 



I. Allegro

II. Andante

III. Allegro assai


Violin : Hilary Hahn (1979 ~, 미국)

Conductor : Jeffrey Kahane

& Los Angeles Chamber Orchestra

녹음 : 2003년


얼음공주라는 별명을 가진 힐러리 한,

자로 잰 듯한 정확하고 힘있는 연주를 들려 준다.

한치 오차 없는 대위와 균형미 속에서도

순간순간 짜릿함을 느끼게 하는

놀라운 연주이다.


(CD 속지에서)


 
미국이 자랑하는 
바이올리니스트 힐러리 한, 
젊은 아가씨의 연주라 좀 서두르는 듯하지만 
힘차고 명쾌하지요?